3PL 물류 운영 담당자
조직소개
팜모닝사업 신규사업팀은 농민들이 농사를 짓고 농촌 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도구와 제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우리는 농사에 필요한 농자재와 기계뿐만 아니라 농촌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농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생산비를 절감하는데 기여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농민들이 양질의 상품을 더 저렴하게, 더 합리적으로,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항상 농민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어떻게 하면 농민들이 더 나은 제품을 효과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지를 고민합니다.
우리는 국내 최고의 농민 플랫폼인 팜모닝을 통해 농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농민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리니 인터뷰] 농자재 유통시장의 새로운 룰을 만드는 신규사업실
직무 소개
물류관리 담당자는 3PL 협력업체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입/출고 및 재고 관리 등 물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이 역할은 물류 프로세스의 최적화, 물류비용 절감, 물류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며, 물류 운영이 원활하도록 지원합니다.
업무내용
- 매입/판매에 기반한 입고/출고 작업 계획 및 운영
- 물류 운영 프로세스의 개선 및 효율화를 위한 제안 및 실행
- 3PL 위탁한 재고의 재고실사 계획 수립 및 운영
- 납기 준수 및 물류 품질 향상을 위한 조치 마련
- 물류 운영에 관련된 문제 해결 및 예방
- 3PL 물류 수탁사와 발생 비용 검증 및 정산
지원자격
- 물류 운영 관련 분야 경력이 1년 이상, 5년 이하이신 분
- ERP 및 WMS/OMS 를 통한 물류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물류 프로세스 및 창고관리 지식이 있으신 분
- 유관 부서 및 협력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화주로 3PL 위탁물류사와의 협력 경험이 있으신 분
- 온/오프라인 채널 B2C/B2B 수발주 및 출고 지시 경험이 있으신 분
- 물류 관련 자격증(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등)을 소지하신 분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실무 헤드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3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