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 AMD | 그린랩스

온라인 유통 AMD

조직소개

팜모닝사업 신규사업팀은 농민들이 농사를 짓고 농촌 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도구와 제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우리는 농사에 필요한 농자재와 기계뿐만 아니라 농촌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농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생산비를 절감하는데 기여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농민들이 양질의 상품을 더 저렴하게, 더 합리적으로,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항상 농민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어떻게 하면 농민들이 더 나은 제품을 효과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지를 고민합니다.

우리는 국내 최고의 농민 플랫폼인 팜모닝을 통해 농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농민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리니 인터뷰] 농자재 유통시장의 새로운 룰을 만드는 신규사업실

직무 소개

팜모닝 장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그린랩스가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더 판매가 촉진될 수 있도록 상품 카탈로그(PDP)를 구성하고 상품 정보를 매핑하여, 인입된 주문을 처리해 고객의 구매결정에 가장 직접적으로 관여합니다.

업무내용

  • 자사 판매상품 PDP 구성/등록 및 관리
  • 자사 판매상품 주문/발주 관리
  • 상품 기획전 및 프로모션 운영 보조
  • 인입된 상품 관련 문의 대응

지원자격

  • 신입 또는 관련 경력이 3년 이하이신 분
  • 맡은 업무에 책임감과 열정이 있고 적극적이신 분
  • 다양한 부서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기초적인 컴퓨팅 능력 및 중급 이상의 MS Office(Excel 등)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열정적이며 적극적이신 분
  • ERP 및 WMS/OMS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농자재 관련 온라인 판매 경험이 있으신 분
  • 판매 데이터 분석 경험과 그에 따른 판매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실무 헤드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3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채용형태

    정규직

  • 채용인원

    0명

  • 직군/본부

    팜모닝사업

  • 모집기간

    상시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