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구매 담당자
조직 소개
무역구매팀은 전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 가장 신선하고 깨끗한 품질의 곡물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조직입니다.
국내/외 원산지부터 고객에게 전달될 때까지의 전체 프로세스 혁신을 추구하며, International Business 매너에 근거한 명료한 의사소통을 기반으로 합니다.
직무 소개
무역 구매 담당자는 구매계약을 관리하고, 해외에서 혹은 국내 원산지에서 고객에게 곡물을 운반하는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합니다.
Seamless and Smooth Operations를 목표로 조직 내에서는 법무/재무/사업지원팀과 외부에서는 수출 파트너, 국내 포워딩 파트너, 관세사와 함께 효율적이고 명확하게 소통하면서 업무를 이끌어 나갑니다.
🎤 현재 채용 중인 직무가 궁금하다면? 무역 구매 담당자 인터뷰 보러가기
🎤 그린랩스의 다양한 직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모든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업무내용
- 구매계약 관리
- 한글표시사항, 선적서류 검토, 식물검역, 식품검역, 사료검역 담당
- 수입요건 관련 법적사항 준수를 위한 각종 서류 및 등록 업무
- 기타 곡물구매 관련 업무 지원
지원자격
- 4년제 대졸 이상
- 수입 운송 업무, 무역 관련 경력 3~10년 (식품수입경력 선호)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비용 협상, 선적 일정 조율 등 고급 난이도의 영어 의사소통 필요)
- 품의서/기획서 작성 능력 우수자(MS 오피스 활용 문서)
우대사항
- OPIc IH, TOEIC 900 이상
- 무역 관련 학과 졸업
- 영어 사용 업무 환경 경력
기타
- 이력서, 경력기술서 제출 필수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헤드,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3차 면접 : CEO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