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터
조직소개
브랜드 사업팀은 그린랩스가 직접 재배 및 관리하는 원재료로 B2C 브랜드를 만들고 유통합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먹거리를 위해, 곡물의 기능을 올바르게 전달하고 편리하게 섭취하는 것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직무 소개
컨텐츠 마케터는 브랜드 채널을 통해 최종 소비자와 소통하며, 이를 오가닉하게 성장시켜 판매로까지 연결합니다. 그린랩스가 유통하는 혁신적이고 경쟁력있는 농산물을 컨텐츠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하여 작물의 브랜드화에 직접 기여합니다.
업무내용
-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 “Farm to Table” 브랜딩 전략 수립 및 실행
- 오가닉한 매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수행
-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관리
- 컨텐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지원자격
- 컨텐츠 마케팅 또는 유관 분야 경력 1년~5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빠른 실행력과 적응력, 도전적인 업무 태도를 보유하신 분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우대사항
- 농업 또는 농산물 유통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성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성공적인 자사 미디어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헤드,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