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터 | 그린랩스

콘텐츠 마케터

조직소개

브랜드 사업팀은 그린랩스가 직접 재배 및 관리하는 원재료로 B2C 브랜드를 만들고 유통합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먹거리를 위해, 곡물의 기능을 올바르게 전달하고 편리하게 섭취하는 것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직무 소개

컨텐츠 마케터는 브랜드 채널을 통해 최종 소비자와 소통하며, 이를 오가닉하게 성장시켜 판매로까지 연결합니다. 그린랩스가 유통하는 혁신적이고 경쟁력있는 농산물을 컨텐츠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하여 작물의 브랜드화에 직접 기여합니다.

업무내용

  •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컨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 “Farm to Table” 브랜딩 전략 수립 및 실행
  • 오가닉한 매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수행
  •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및 관리
  • 컨텐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지원자격

  • 컨텐츠 마케팅 또는 유관 분야 경력 1년~5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빠른 실행력과 적응력, 도전적인 업무 태도를 보유하신 분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우대사항

  • 농업 또는 농산물 유통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성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성공적인 자사 미디어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시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 수습 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헤드,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채용형태

    정규직

  • 채용인원

    0명

  • 직군/본부

    브랜드 사업

  • 모집기간

    상시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