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기획 MD | 그린랩스

상품 기획 MD

직무소개

그린랩스 신사업실의 브랜드팀은 B2C와 B2B2C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농산물뿐만 아니라 PB 상품 개발과 이커머스 판매 전략을 통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상품 기획 MD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차별화된 PB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핵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리니인터뷰] 트렌드와 협력으로 성장하는 팀, 그린랩스 브랜드팀

업무내용

  • PB 상품 기획 및 개발
    • 농산 가공식품 등 PB 상품 기획 및 출시
    • 시장 조사와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품 제안
    • 제조사 및 협력사와 협업하여 상품 개발부터 생산까지의 프로세스 관리
  • 상품군 확대 및 포트폴리오 관리
    • 기존 상품군의 성과 분석 및 개선안 도출
    • 회사 전략 작물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가공식품 개발
    • 브랜드 전략에 부합하는 상품 포트폴리오 설계

지원자격

  • 3년 이상의 유관 경력(상품 기획 MD 또는 식품 제조 등 상품 개발 관련)
  • 식품산업 또는 농업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
  • 제조사 및 협력사와 협업 경험
  • 시장 조사 및 트렌드 분석 역량

우대사항

  • 신상품 기획부터 생산 및 출시까지 zero to one을 경험하신 분
  • e-Commerce 판매 경험
  • 농업 또는 식품 업계 근무 경험
  • 가공식품 상품 기획 및 PB 상품 개발 경험 
  • 브랜드 스토리 기획 및 콘텐츠 제작 경험
  • 식품영양학 전공 또는 유사 전공자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수습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리더 및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본부장과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3차 면접 : CEO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채용형태

    정규직

  • 채용인원

    0명

  • 직군/본부

    MD/비즈니스본부

  • 모집기간

    상시모집